청소용역업

개요

  • 건물내에 쓰레기, 먼지, 얼룩과 오물등을 제거, 건물의 청결을 항상 유지하여 그 안의 다수인원이 쾌적하고 능률적으로 일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또한 건물의 미관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우수한 자재와 재질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며, 최신기법을 사용해, 건물의 미관을 한층 돋보이도록 하며, 이는 곧 건물의 수명(물리적, 경제적, 기능적 내용연수)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.

청소관리 과정

  • 01 고객사로부터의 문의
  • 02 (주)세진종합관리의 관리진의 현장답사
  • 03 현장답사와 동시에 고객의 의견청취
  • 04 필요한 인원, 청소가 필요한 범위등을 예상하여 견적작성
  • 05 견적과 함께 시방서를 제작하여, 구체적인 청소작업방향을 제시
  • 06 계약
  • 07 계약과 동시에 요일별 계획표, 청소작업 메뉴얼 및 작업연관 필요서류 제작
  • 08 청소관리원 파견 및 일개월 일회 교육 및 고객사 담당자 상담

청소시방서견적서비스

고객사에서 원하는 서비스에 조금 더 발맞추고자,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충분히 수렴한 후, 각 사무실, 영업장, 생산현장등의 특성에 맞추어, 고객들이 어떤 곳을, 어떤 도구를 이용하여 얼마만큼의 청소를 하는지, 담당직원들이 미리 문서화 해 견적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
청소관리작업 사진계

 

청소관리 단가표예시

2017년 현재 최저임금(6470원) / 근로기준법적용 주5일 / 8시간근무 1인당 단가(VAT별도)

항목(구분) 산출내역 금액




가. 인건비(급여)
1,352,230 * 1명 = 1,352,230 1,352,230
미화원 ((5일*8시간*52주)+(8시간*52주)+(8시간))/12개월
급여계 209시간
나. 수당
6,470 * 15일/12월*8시간=64,700
64,700
A.연차수당
(연장수당은 별도)
다. 퇴직금 1,416,930*1/12 118,080
인건비 계(①)   1,535,010




라. 복리후생비   
A. 피복비(동,하복) 90,000 * 1/12 = 7,500 7,500
B. 산재보험료 1,352,230 * 2.2% = 29,740 29,740
C. 고용보험료 1,352,230 * 1.35% = 18,250 18,250
D. 임금채권부담금 1,352,230 * 0.04% = 540 540
E. 국민연금 1,352,230 * 4.5% = 60,850 60,850
F. 건강보험료 1,352,230 * 3.06% = 41,370 41,370
G. 장기요양보험료 41,370 * 6.55% = 2,710 2,710
H. 장애인 부담금 1,352,230 * 1% = 13,520 13,520
I. 복리후생비 설날/추석/경조사외 = 5,000 5,000
복리후생비 계(②) 근로자 및 관계공단의 월 지금액임  179,480
소계(③=①+②)   1,714,490
관리비(④) 소계 * 7%

120,010
회사세금 및 관리자임금,
차량유지대 및 통신요금등
소계(⑤=③+④)   1,834,500
회사이윤(⑥) 소계 * 6% 91,720
합계(⑤+⑥)   1,926,220

(VAT별도, 식대 미포함, 재료비별도)

참고사항

  • 상기 금액은 청소관리 단가표는 노동부 최저임금에 준한 금액이며, 교통상황/작업시간/작업의 강도등에 의해 금액은 가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건물관리 견적은 외부유리 정기관리, 소독정기관리, 경비용역관리등의 금액을 포함하여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.
  • 계약시, 당 회사를 담당하는 관리직원이 매달 1회 방문하여, 담당자 상담 및 작업자의 교육을 실시합니다.

 

주요거래처보기